TravelTok/호텔·리조트·숙소

제주 호캉스 디아넥스 호텔(The Annex) 객실 리뷰(사진 많음)

EnerTravel 2024. 3. 10. 16:14
728x90

 

안녕하세요. EnerTravel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호캉스 여행 중 디아넥스 호텔에서의 숙박 경험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디아넥스(The Annex) 호텔 정보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762번길 71

- 체크인 시간 : 15:00 / 체크아웃 시간 : 11:00

- 주차 : 호텔 앞 전용 주차장

 

 

디아넥스 호텔은 중산간에 위치해 제주의 자연을 담은 풍경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하고 주로 한나절 정도 온전히 호텔에서 편하게쉬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The Annex Hotel Lobby 

728x90

 디아넥스 호텔 객실 리뷰 메뉴 

깔끔하고 넓은 객실은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통창으로 연결된 테라스에 나가면 아름다운 제주 중산간의 자연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네요! 

 

욕실 

록시땅 어메니티를 비치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특급호텔에서 볼 수 있는 깔끔한 욕실이라는 점외에는 특별하게 욕실에서 눈에 띄는 점은 없었네요! 

 

 객실 미니바 

디아넥스 전객실 미니바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데요. 제주 목장에서 생산된 우유로 만든 샌드와 생과일 주스 등이 비치되어 있네요. 와인 투고를 해오셔서 이곳에 살균소독기로 잘 관리되고 있는 와인잔으로 분위기를 낼 수 도 있겠네요!   

 

 북카페(Book Cafe, 1층) 

시간 되시는 분들은 북카페로 꾸며진 호텔 1층을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피트니스장/헬스장 

디아넥스호텔 1층에 자리잡은 피트니스장은 프런트에서 입장 Key를 받아서 출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특급호텔 들에 비해 규모가 큰 것은 아니지만, 호텔 객실 규모를 고려해보았을때 나름 있을 기구들은 다 있는 쾌적한 공간이네요!

 

 - 디아넥스 호텔 위치 - 

 

오늘은 제주 호캉스 디아넥스 호텔(The Annex)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동 업로드는 업체로부터 일체 광고료를 받지 않은 내돈내산 포스트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