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Tok/호텔·리조트·숙소

디아넥스호텔 레스토랑 디너 특선 회/BBQ 코스 요리 리뷰

EnerTravel 2024. 3. 24. 16:37
728x90

 

안녕하세요. EnerTravel입니다. 

오늘은 제주 호캉스 마지막편으로 '디아넥스호텔 레스토랑 저녁 코스요리' 리뷰입니다.

 

 '제주 디아넥스 호텔' 운영 정보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762번길 71

- 객실 : 

2024.03.10 - [TravelTok/호텔·리조트·숙소] - 제주 호캉스 디아넥스 호텔(The Annex) 객실 리뷰(사진 많음)

 

제주 호캉스 디아넥스 호텔(The Annex) 객실 리뷰(사진 많음)

안녕하세요. EnerTravel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호캉스 여행 중 디아넥스 호텔에서의 숙박 경험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디아넥스(The Annex) 호텔 정보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762번길 71

enertravel.tistory.com

- 아라고나이트 온천/호텔 수영장 :

2024.03.12 - [TravelTok/호텔·리조트·숙소] - 제주 온천 디아넥스호텔 아라고나이트 온천, 호텔 수영장

 

제주 온천 디아넥스호텔 아라고나이트 온천, 호텔 수영장

안녕하세요. EnerTravel입니다. 오늘은 제주 온천 디아넥스호텔 아라고나이트 온천, 호텔 수영장, 노천탕, 파크골프 리뷰입니다. 호텔 객실 리뷰는 아래 이전 발행글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2024.03.10

enertravel.tistory.com

- 디아넥스 호텔 조식메뉴

2024.03.14 - [TravelTok/호텔·리조트·숙소] - 제주 호텔조식, 디아넥스 호텔 제주 조식 맛집

 

제주 호텔조식, 디아넥스 호텔 제주 조식 맛집

안녕하세요. EnerTravel입니다. 제주도, 그 이름만으로도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가고 싶은 마음을 일으키는 곳입니다. 이번 제주여행에서 숙박한 디아넥스 호텔에서의 경험은 특히 특별한 경험이었

enertravel.tistory.com


 디아넥스호텔 레스토랑 디너 코스요리 

728x90

 디아넥스 레스토랑 디너 : 특선 회 코스 

디아넥스호텔 레스토랑 디너 코스요리 중 특선 회 코스를 우선 정리해보려합니다. 해산물에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도 칠링하여 페어링해주셨습니다.

 


 특선 젠사이 

특선 회 코스의 전채요리는 해산물 회와 감태 등의 해조류가 어우러진 모습이었는데, 마치 해산물이 아닌 것처럼 비린내없이, 쫀득한 식감으로 입맛을 돋구어주었네요. 

 


 제철 생선회와 모둠 해물 

싱싱한 제철 생선회가 호텔에서 이 정도 가격에 이런 양이 올라가있는 것이 실화인가 싶었네요. 담당 서버분께 설명을 들으며, 다금바리, 우럭 등 쉽게 맛볼 수 없는 해산물들을 정말 극강의 신선함으로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생전복회, 해삼 등도 좋았지만, 역시 제주도 다금바리회의 식감은 역시 최고였습니다. 

 


 제주 고사리와 갑오징어 삼합

갑오징어 위에 고사리와 나물 장아찌를 얹어 먹물소스에 찍어 먹는 삼합 요리입니다.

 


 관자 미소 가지구이 

미소 소스를 발라내 구워낸 가지 위에 관자구이를 곁들인 요리인데요. 한입으로 끝나기에는 너무 아쉬울만큼 훌륭한 맛이었습니다.

 


 한우 안심 전복 랍스타 버터구이 

한우 안심  버터구이를 각종 구운 야채와 랍스터 구이와 함꼐 즐기는 요리

 


 핑크페퍼를 곁들인 일본식 미소 오겹살 구이 

일본식 미소된장소스에 숙성시킨 후 구워낸 오겹살 구이에 핑크페퍼를 곁들인 고기 요리

 


 삼치튀김과 온소바 

핀크스/디아넥스 호텔은 원래 온소바로 유명하다고하는데요. 고작 식사메뉴에 불과했던 '삼치튀김 온소바'는 단언 저의 인생 메뉴입니다. 튀겨진 삼치에서 싱싱하다는 느낌을 받기가 참 쉽지 않은데, 정말로신선한 튀김에 따뜻한 온소바를 곁들이니 든든한 한끼가 완성되었습니다.

 


 특선 디저트 

특선 회 코스의 디저트로는 콩가루 소스를 얹은 아이스크림 모찌였습니다.

 


 디아넥스 레스토랑 디너 : 특선 BBQ 코스

 


 대하 잣즙 냉채 

특선 BBQ코스의 첫 음식은 대하를 잣을 이용한 냉채 소스에 곁들인 요리인데요. 간단한 한입이지만, 크리미한 소스 속에들어있는 잣의 풍미가 대하의 풍미를 끌어올려 주는 것이 인상적이었네요.  

 


 미생이 소스와 수제 만두찜

직접 빚은 수제 만두찜과 바다향 가득한 매생이 소스의 결합이었습니다. 

 


 해산물 버터구이 

싱싱한 해물 버터구이 그 자체인데요. 버터소스에 푹 빠진 소라 구이가 정말 Best입니다.  

 

 


 한우 채끝구이와 장향 양갈비구이 

메인 메뉴로는 한우 채끝살과 장향 소스에 숙성한 양갈비 스테이크인데요. 와인과 함께 볶은 와인 소금이 같이 페어링되는 점은좋았지만, 호텔만의 특별한 식감과 풍미까지는 따로 없어서 개인적으로는 아쉬운 메뉴였습니다.  

 


 한우 수제 떡갈비와 더덕 생채 

두번째 메인요리로 특제 간장 소스에 재운 한우 채끝 떡갈비와 더덕생채가 함께 제공이됩니다.  

 


 제주 흑돼지 불고기와 불향 숙주 볶음 

 

마지막 식사 메뉴로는 특제 소스로 양념한 제주산 흑돼지 불고기와 불향 가득한 숙주 볶음이었는데요. 앞서 워낙 산해진미들을 먹어서 그런지 불고기는다소 평범했습니다.   

 


 진지와 달래 된장찌개 

불고기와 같이 제공되는 달래 된장찌개 국물맛이 정말 시원했네요. 보통 호텔 디너 코스요리에 한식요리가 제대로 나오는 것이 흔치는 않았는데요. 정말 탄탄한 구성의 한식 디너 코스요리였습니다. 

 


 특선 디저트 

후식으로는 녹차모찌와 식혜가 제공되었네요.

 


 - 디아넥스호텔 위치 - 

 - 디아넥스호텔 레스토랑 위치 - 

 

오늘은 '디아넥스호텔 레스토랑 저녁 코스요리' 리뷰였습니다.
*동 업로드는 업체로부터 일체 광고료를 받지 않은 내돈내산 포스트입니다.

728x90